[월:] 2022년 08월
Unsupervised Visible-light Images Guided Cross-Spectrum Depth Estimation from Dual-Modality Cameras
연구주제를 찾아해메고있는 한대찬 연구원입니다. 숙명과도 같은 Thermal Depth estimation 관련 논문을 서베이 하던 도중 못보던 논문이 등장해서 가져와봤습니다. 아직은 arxiv 이지만 포맷과 저자의 논문 기록들을…
2022년 상반기를 보내며
어쩌다 보니 제가 마지막이네요. 제가 2022년 상반기를 보냈던 과정들을 서술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연히도 2022년 상반기 시작과 지금 이 글을 쓰는 시점은 수미상관에 놓여있습니다. 2022년 시작은…
2022 상반기를 마무리하며
벌써 학부 졸업까지 한 학기만 남겨두게 되었습니다..! 2022년 상반기를 마무리하며 이제 끝나가는 여름 방학을 되돌아보았습니다. 이번 여름방학에 제가 목표로 했던 것은 위치 인식에 대한 기초를…
2022년 상반기를 마치며
이번 여름은 115년 만의 기록적인 폭우가 온 만큼 정말 많은 비가 내렸습니다. 비라는 것이 한편으로는 가뭄과 더위를 식혀주는 단비이지만, 다른 한편으로는 불편함과 불쾌함만 주는 것이기도…
2022년 상반기를 마무리하며
어느새 일반적인 석사기간의 1/4 가 지났습니다. 석사생이 되면 많은것이 바뀔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그렇지 않네요. 2022년도 상반기와 학부연구생 기간을 비교해보면 아무래도 과제에 대한 느낌이 많이…
2022년 상반기를 마치며
벌써 여름이 지나고 날씨가 풀리면서 가을이 찾아오는 것 같습니다. 이번 글은 올해 봄부터 여름까지의 저의 지난날들을 돌아보며 회고록을 허심탄회하게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4학년 1학기를 시작했을 때의 마음가짐은 내겐 두려울…
2022년 상반기를 마무리하며
오늘은 22년 상반기를 어떻게 보냈는지, 남은 하반기를 어떻게 보낼 것인지에 대해 정리한 생각을 글로 적어보려 합니다. 이번 주말에 오랜만에 동네 한 바퀴 돌며 온전히 저…
2022년 상반기를 되돌아 보며
올해 초 겨울방학때 URP를 마치고 연구실에 들어온 지도 어느덧 6개월 이라는 시간이 흘렀습니다. 제가 URP를 하고 있던 때가 엇그제 같은데, 벌써 시간이 이렇게나 빠르게 흘렀네요…ㅎㅎ…
[2022-하계][천혜원] URP를 마치며
안녕하세요 2022 하계 URP 프로그램을 이수한 지능기전공학부 무인이동체공학전공 천혜원입니다. 이 후기를 통해 제 생각을 정리하였고, 저와 비슷한 고민거리를 안고 계신 분들에게 미약한 도움이나마 될 수…
[2022-하계][이현우] URP를 마치며
안녕하세요 건축공학과에서 전과하여 현재는 전자정보통신공학과에 재학 중인 18학번 이현우라고 합니다. 이후에 URP 프로그램을 참여할지 고민하시는 분들께 조금이나마 참고할 수 있는 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RCV연구실에서…
최신 댓글